홈페이지 리뉴얼은 
‘To-Do’가 아닌 ‘투자’입니다.

유튜디오유튜디오

왜 크날에게 
리뉴얼 맡겼을까요?

Before
After
기존 사이트
개편 사이트
Before
After
방문자를 움직여야
 의미있지 않을까요?

“유튜브 편집회사” 검색 시, 17,300,000173만건 중 1위

“유튜브 편집회사” 검색 시, 17,300,000건 중 1위“유튜브 편집회사” 검색 시, 17,300,000건 중 1위
* 유튜디오, 2021.04.15 기준

1달간 문의/신청 : 290% 증가

1달간 문의/신청 : 290% 증가1달간 문의/신청 : 290% 증가
* 2020.09.01 ~2020.10.31 기준
경쟁사보다 돈되게
 리뉴얼 합니다.
유튜디오 홈페이지유튜디오 홈페이지
첫 3초에 신뢰를 주는 문구, 사진
큰 창이 뚫린 사무실에서 여러 팀원이 일하는 모습을
실제 사진으로 보여줌으로써, 방문자가
3초만 봐도 신뢰 가능하도록 디자인 했습니다.
영상 하단에 제목
쓴 이유가 무엇일까요?
영상 미리보기 이미지만으로 영상 퀄리티와 규모를 
알리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. 그래서 CJ, 국민은행 같은
고객 상호명과 구독자 수를 제목으로 사용했습니다.
문의 직전, 다시 한 번 가치 입증
신청 직전, 규모 있는 회사 내부 사진으로
자연스럽게 신뢰감과 기대감을 상승시켰습니다.
포트폴리오 더보기
문의 예약하기